사파이어 프리미엄 3시간 전

기생은 숙주 자원을 이용하는 관계다

기생생물은 숙주에게서 먹이와 서식지를 얻으며 살아가고 숙주의 건강이나 번식에 부담을 줄 수 있다.

답글 0 댓글 1 공유
댓글 1
블링블링 P · 2시간 전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