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박그럭 프리미엄 6시간 전

오늘 오전 순삭

여기저기 통화하느라 시간이 빨리 갔어요~

쓸데없이 줌 미팅은 왜 하자는걸까?

메신저로도, 통화로도 다 가능한 것을...

답글 0 댓글 2 공유
댓글 2
김요한 · 6시간 전

좋죠

토마토뾰로롱 P · 6시간 전

ㅠㅠ시간빨리갓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