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 14시간 전

반도체만 오르네

코스닥 살려

답글 0 댓글 3 공유
댓글 3
째린 P · 14시간 전

ㅜㅜ

토마토뾰로롱 P · 13시간 전

으악

뚱땡이새기 · 13시간 전

그러니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