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귤조아 거버넌스 6시간 전

뉴토랑 글쓰기가 개편되어

기사에 직접 댓글 달면 뉴토랑으로 연계되는데.

뉴토랑에 기사 링크하고 본문쓰면 자꾸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떠요.

뭐가 문제일까요?

답글 0 댓글 0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