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STX팬오션 인수 검토한 적 없다" 공유하기 X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복사하기 답글쓰기 2013-02-25 08:19:40 ㅣ 2013-02-25 13:32:48 [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포스코(005490)는 25일 STX팬오션(028670) 인수를 검토하고 있다는 일부 보도에 대해 공식 부인했다. 포스코 관계자는 이날 "STX팬오션 인수는 검토한 적도 없고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앞서 일부 언론은 포스코가 해운업과의 시너지를 노리기 위해 STX팬오션 측과 NDA(비밀유지협약)을 맺고 인수를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코스피 외국인 순매도 상위종목(잠정) 포스코, 고려제강과 손잡고 일본차 부품시장 공략 코스피 기관 순매수 상위종목(확정) 코스피 외국인 순매도 상위종목(확정) 이보라 정확히, 잘 보겠습니다. 뉴스북 이 기자의 최신글 류재철 LG전자 사장 “엔비디아와 피지컬 AI 협력 구체화” 삼성, 천문학적 투자…호남·충청 ‘반도체 클러스터’ 윤곽 “성과급 주총 거쳐라” 정부 브레이크에…재계 속내 ‘복잡’ 이 대통령, 이재용 회동…막판 조율 호남 반도체팹 관건은? 0/300 댓글 0 추천순 추천순 최신순 반대순 답글순 필터있음 필터있음필터없음 답댓글 보기3 0/0 댓글 더보기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인기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