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4.16포인트(-0.79%) 내린 521.52 종료 공유하기 X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복사하기 답글쓰기 2013-10-17 14:59:57 ㅣ 2013-10-17 14:59:57 [뉴스토마토 이지은기자] 17일 코스닥지수가 4.16포인트(-0.79%) 내린 521.52로 마감됐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충범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코스피, 美 훈풍 + 외인 매수 신기록에 '상승'..장중 2050선 돌파(9:28) (11시시황)코스피, 2040선 상승폭 둔화..섬유의복·은행 '↑' (12시시황)코스피, 2040선 향해 '안간힘'..조선주↑ 코스피, 6.00포인트(0.29%) 오른 2040.61 종료 이지은 IT와 친해지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뉴스북 이 기자의 최신글 KT, 4년 만에 클라우드 재합병 추진…AI 인프라 체질개편 시동 벼랑 끝 알뜰폰 숨통…정부, 전파사용료 감면 90%로 확대 모바일tv 이어 아이들나라도 축소…LGU+, 이용자 혜택 뒷전 회생 신청 JTBC…방미통위 "재승인 사업계획 변경 불가피" 0/300 댓글 0 추천순 추천순 최신순 반대순 답글순 필터있음 필터있음필터없음 답댓글 보기3 0/0 댓글 더보기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인기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