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알텍, KT와 28억 규모 LTE 중계기 등 공급 계약 공유하기 X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복사하기 답글쓰기 2012-05-29 13:57:01 ㅣ 2012-05-29 13:57:45 [뉴스토마토 박진아기자] 에프알텍(073540)은 KT(030200)와 28억2908만원 규모의 LTE중계기 외 2종에 대해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이는 지난해 매출액 대비 21.03% 수준이며, 계약기간은 오는 7월 27일까지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동부CNI, 주주배정 유상증자 청약률 93% 엘디티, 단방향 전류 감지회로 특허권 취득 포메탈, 주식명의개서 정지 디아이씨, 계열사서 15만7천여주 장내매수 박진아 지금 이 순간, 정확하고 깊이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뉴스북 이 기자의 최신글 정부, 27일부터 석유 최고가격 150원 전격 인하 미, '물가 쇼크'에 긴축 고삐…한, 빨라지는 '금리 인상' '빛의 위원회' 위원장에 박미경 광주환경운동연합 이사장 정부, '물가 안정'에 1조 투입…공공요금 동결·석유 최고가격 인하 0/300 댓글 0 추천순 추천순 최신순 반대순 답글순 필터있음 필터있음필터없음 답댓글 보기3 0/0 댓글 더보기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인기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