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진엑스텍, 6월 코스닥 이전 상장 결정 공유하기 X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복사하기 답글쓰기 2014-01-09 13:34:12 ㅣ 2014-01-09 13:38:02 [뉴스토마토 박진아기자] 코넥스 상장기업인 아진엑스텍이 오는 6월 코스닥으로 이전 상장할 예정이라고 다고 9일 공시했다. 회사측은 "이사회에서 결의된 사항으로 향후 관련기관 승인여부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KCI, 4Q 영업익 5.5억..전년比 74.45%↑ 태웅, 361억 규모 풍력발전 단조품 유럽 업체에 공급 보령제약, 중국 제약사와 고혈압 신약 수출 계약 JB금융지주, 주주배정 유상증자 청약률 98.2% 박진아 지금 이 순간, 정확하고 깊이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뉴스북 이 기자의 최신글 정부, 27일부터 석유 최고가격 150원 전격 인하 미, '물가 쇼크'에 긴축 고삐…한, 빨라지는 '금리 인상' '빛의 위원회' 위원장에 박미경 광주환경운동연합 이사장 정부, '물가 안정'에 1조 투입…공공요금 동결·석유 최고가격 인하 0/300 댓글 0 추천순 추천순 최신순 반대순 답글순 필터있음 필터있음필터없음 답댓글 보기3 0/0 댓글 더보기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인기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