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1분기 영업익 2조4676억원…전년비 339% 급증(1보) 공유하기 X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복사하기 답글쓰기 2017-04-25 08:53:41 ㅣ 2017-04-25 08:54:08 [뉴스토마토 박진아 기자] SK하이닉스(000660)는 25일 1분기 영업이익이 2조4676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339% 급증했다. 분기 기준 사상 최대 실적이다. 박진아 기자 toyouja@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SK하이닉스, 업계 최초 72단 3D 낸드 개발 반도체 메모리 슈퍼 호황도 정점? (연결고리#1)트럼프노믹스 재개와 EWY 급등 (아는남자들)종목별 밸류에이션 매력 평가 박진아 지금 이 순간, 정확하고 깊이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뉴스북 이 기자의 최신글 정부, 27일부터 석유 최고가격 150원 전격 인하 미, '물가 쇼크'에 긴축 고삐…한, 빨라지는 '금리 인상' '빛의 위원회' 위원장에 박미경 광주환경운동연합 이사장 정부, '물가 안정'에 1조 투입…공공요금 동결·석유 최고가격 인하 0/300 댓글 0 추천순 추천순 최신순 반대순 답글순 필터있음 필터있음필터없음 답댓글 보기3 0/0 댓글 더보기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인기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