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신규 모델 박보검이 9월11일 일일점장 이벤트에 참여해 고객들과 만난다. (사진=정관장)
[뉴스토마토 이수정 기자] 배우 박보검이 정관장 '일일 점장'으로 고객들과 만납니다.
KGC인삼공사는 9월11일 서울 시내 정관장 매장에서 '정관장 보검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배우 박보검이 추석을 앞두고 일일 점장으로 나서 고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참가자들에게는 박보검 친필 메시지와 사인, 박보검 점장이 준비한 특별 선물 세트가 제공됩니다.
이벤트 현장에 '보검 점장 미니 팝업'을 마련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합니다. 럭키드로우, 포토존 인증샷은 물론 이벤트 현장 구매 고객 100명에게 박보검 손글씨 굿즈도 제공합니다. 응모 방법은 9월2일까지 정관장 제품 7만원 이상 구매한 뒤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정확한 이벤트 시간과 장소는 9월3일에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됩니다.
배우 박보검은 최근 정관장 신규 모델로 발탁됐는데요. 오는 9월5일부터 방영하는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 모델 활동에 나설 예정입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은 추석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박보검과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수정 기자 lsj5986@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