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장동혁 "뼈를 깍는 각오로 뛸 것…구호 아닌 성과로 보답"
"자유민주주의 법치 지킬 것…말 아닌 행동으로 보여주겠다"
2026-01-01 09:58:00 2026-01-01 09:58:00
[뉴스토마토 이효진 기자]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일 신년사를 통해 "구호가 아닌 성과로 국민 여러분께 보답하겠다"라고 다짐했습니다.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신년사를 통해 "구호가 아닌 성과로 보답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사진=뉴시스)
 
 
장 대표는 "새해 나와 국민의힘은 뼈를 깎는 각오로 우리 국민과 우리나라를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어 "민생의 어려움을 보살펴 국민의 기운을 북돋우고 국민의 삶이 조금이라도 더 나아질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면서 "청년들이 좋은 직장에서 땀 흘려 일하며 꿈을 이루는 나라,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이 신바람 나게 일하는 나라 집 걱정, 일자리 걱정, 범죄 걱정 없이 국민 모두가 안심하고 살아가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향해 국민 여러분의 손을 잡고 힘차게 나아가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장 대표는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와 법치를 지켜내고 자유와 번영, 화해와 통합의 미래를 국민 여러분과 함께 열어가겠다"라며 "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주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언제나 국민의 곁을 지키며 가장 열심히 뛰고 가장 끝까지 책임지는 가장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라며 "국민의 삶을 바꾸는 정치, 나라의 미래를 밝히는 정치로 2026년 새해를 희망의 빛으로 가득 채우겠다"라고 강조했습니다.
 
끝으로 "새해 우리 국민 모두의 삶에 따뜻한 온기가 차고 넘치기를 소망한다"라고 했습니다.
 
이효진 기자 dawnj78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