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주하 기자] AI(인공지능) 기반 디지털 전환 전문기업
투비소프트(079970)가 인재 확보를 위한 정규직 채용에 나선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이번 채용은 신입과 경력직을 대상으로 하며 클라우드, 웹 기술, 서버 개발, UI·UX(사용자 인터페이스·사용자 경험) 등 IT 전반의 10개 이상 직무에서 인재를 모집합니다. 채용은 수시 진행 방식으로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3차 최종 서류 검토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모집 분야는 △개발 직군(서버 ·웹 기반 툴·프론트엔·넥사크로) △기획·설계 직군(UX 기획·프로젝트 분석·설계) △클라우드·솔루션 직군(클라우드 솔루션 아키텍트) △해외사업 등입니다. 지원 자격과 상세 모집 내용은 사람인, 잡코리아 등 채용 포털에 게시된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비소프트는 직원 대상 복지제도로 직무 교육비와 도서 구입비 지원, 장기근속자 휴가 및 휴가비, 육아휴직, 남성 출산휴가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반반차(2시간) 제도, 사내 동호회, 건강검진비, 복지포인트, 휴양시설 이용, 기념일 지원 등의 복지를 제공합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채용을 통해 도전적이고 유연한 사고를 가진 인재들이 투비소프트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길 기대한다"며 "조직과 개인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투비소프트가 인재 확보를 위한 정규직 채용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사진=투비소프트)
김주하 기자 juhaha@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