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에잇언더, 신제품 M-4 출시…서울·홍콩·도쿄 글로벌 팝업 전개
2025-09-04 19:22:37 2025-09-04 19:22:37
[뉴스토마토 유근윤 기자] K-스니커즈 브랜드 세븐에잇언더가 글로벌 픽셀 아티스트 주재범과 협업한 새로운 스니커즈 M-4를 공개합니다. 4일을 시작으로 홍콩과 도쿄까지 이어지는 글로벌 팝업 투어를 통해 K-스니커즈의 확장 가능성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사진=세븐에잇언더 제공)
  
M-4는 세븐에잇언더의 시그니처 몬스터 그래픽을 주재범 작가가 픽셀 형태의 '걸어가는 불꽃'으로 재해석해 디자인한 모델로, 제작 단계에서 브랜드 특유의 모듈형 미드숄 구조의 자유로운 변형이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서울에서는 EQL 성수 플래그십과 신사 GGLS에서 선공개되며, 이달 27일부터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K-패션존에서 3개월 간 쇼케이스됩니다. 홍콩은 하비니콜스(Harvey Nichols) 백화점에서 발매될 예정이며, 도쿄에서는 10월 3일(금)부터 일주일 동안 로얄플래시 진구마에점(Royal Flash Jingumae)에서 팝업이 열립니다.
 
세븐에잇언더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K-스니커즈의 정체성을 확장하는 프로젝트"라며 "서울·홍콩·도쿄를 잇는 글로벌 팝업 전개를 통해 대한민국 스니커즈 브랜드가 만들어낼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유근윤 기자 9nyoo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병호 공동체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