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유튜브와 맞손…"무제한 무료배달·프리미엄 서비스 결합"
2025-09-24 10:04:55 2025-09-24 13:52:03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달의민족이 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배민클럽·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상품을 정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번 제휴 상품은 한 번의 구독으로 배민의 무제한 무료 배달과 광고 없이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합니다. 
 
배민은 지난해 9월 배민클럽을 선보인 이후 지속해서 혜택과 제휴 범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알뜰 배달 무제한 무료, 브랜드 할인, 배민B마트 등 장보기 쇼핑 할인, 제휴사 할인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지난 6월 온라인동영상 서비스 티빙과 결합 상품을 출시했고 지난달엔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어 제휴카드 결제 시 배민클럽 비용 전액을 페이백해주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기호 우아한형제들 그로스부문장은 "국내 배달 앱 1위 배민과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의 만남으로 큰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배달의민족은 고객 만족을 위해 배민클럽 제휴처와 혜택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달의민족이 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상품을 출시했다. (이미지=우아한형제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