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LG 프라엘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 첫선
2025-10-15 10:36:55 2025-10-15 13:59:22
[뉴스토마토 이지유 기자] LG생활건강이 새롭게 전개하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 프라엘에서 두 번째 신제품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지난 6월 LG생활건강은 LG전자로부터 LG 프라엘(Pra.L) 브랜드와 자산을 양수했는데요. 이후 첫 뷰티 디바이스인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선보였습니다. 
 
LG 프라엘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 이미지. (사진=LG생건)
 
새로 나온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은 강력한 고주파(RF)를 기반으로 일렉트로포레이션(EP·Electroporation), 미세 전류(MC), EMS 등 다양한 기능을 함께 갖춘 만능 뷰티 기기로 16개 주파수의 고주파가 피부 속 깊은 곳의 콜라겐 생성과 탄력 개선을 촉진합니다.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 사용법으로는 피부 광채 개선을 위한 ‘GLOW 모드’, 탄력 생성에 중점을 둔 ‘FIRM 모드’, 이중 턱 케어를 위한 ‘JAW 모드’, 미세 전류로 모공 수축을 돕는 ‘PORE 모드’, 국소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EYE 모드’ 등 총 다섯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이번 신제품과 함께 공개하는 ‘LG Pra.L 앱’에서는 고객의 피부 고민에 맞춘 최적의 디바이스 사용법과 맞춤형 관리 루틴을 제공하는데요. 앱 전용 보이스 가이드, 사용 시간 및 배터리 잔량 확인 등의 편의 기능도 갖추었다. 디바이스 사용 리포트를 제공해 평소 사용 습관을 점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LG 프라엘 관계자는 “디바이스 전용 화장품인 ‘글래스라이크(GLASSLIKE)’ 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광채와 탄력 관리 면에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지유 기자 emailgpt12@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