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진그룹)
[뉴스토마토 송정은 기자] 유진그룹 계열 유진홈센터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하드웨어가 추석을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추석맞이 추천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에이스하드웨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생활·청소·공구·원예용품 등 일상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주요 품목으로는 △SEE 클린바스 청소솔 6종 세트 DHK △SEE 클린 바스 데일리 욕실세트 시리즈 △웍스(WORX) 충전 스크류 드라이버·공구 세트 △계양 예초기 등입니다.
에이스하드웨어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생활 밀착형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시즌과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솔루션을 담은 상품 구성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에이스하드웨어는 1924년에 설립된 세계 최대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 브랜드로 전 세계 70여개 나라에 6000여개 매장을 갖췄습니다. 국내에서는 유진그룹이 2018년에 서울 금천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5월에는 서울 강남점이 신규 오픈했습니다.
송정은 기자 johnnysong@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