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하이퍼 전용 스틱 ‘네오’…스틱실 기술 전면 적용
패키디 디자인도 리뉴얼
2025-09-01 09:36:16 2025-09-01 14:14:31
 
BAT로스만스의 글로 네오 10종. (사진=BAT로스만스)
 
[뉴스토마토 이수정 기자] BAT로스만스는 1일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전용 스틱 '네오' 시리즈 전 제품인 총 10종에 '스틱실 기술'을 전면 적용했다고 밝혔습니다. 
 
스틱실은 스틱 끝을 밀봉해 담뱃잎 잔여물이 기기 내부로 떨어지는 것을 막아주고, 청소 없이 글로 하이퍼 기기 내부를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술입니다. BAT로스만스는 전면 리뉴얼을 통해 글로 하이퍼 기기 사용자들의 관리 편의성과 제품 신뢰도가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글로 하이퍼용 네오 시리즈는 △퍼플 부스트 △부스트 △샤인 부스트 △아일랜드 클릭 △블러쉬 클릭 △보라보라 클릭 △썬키스 클릭 △토바코 스위치 △다크 토바코 △프레스코 등 총 10종으로 입니다. 
 
패키지 디자인도 새로워졌습니다. 글로의 2025년 브랜드 캠페인 '리브 라이프 인 컬러(Live Life in Color)' 철학을 반영해 프리미엄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붓터치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하이퍼 전용 네오 전 제품에 스틱실 기술이 적용되면서 전반적인 사용 경험과 관리 편의성이 강화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실제 니즈에 기반한 제품 혁신을 통해 브랜드 신뢰를 높이고 소비자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정 기자 lsj5986@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