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 단지 투시도. (사진=DL이앤씨)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DL이앤씨가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 328-1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를 분양 중이라고 27일 밝혔습니다.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는 지하 5층~지상 24층 4개 동, 전용면적 79~125㎡ 총 322가구 규모입니다. 지하 1층~지상 4층에 계약면적 약 2만9000여㎡의 대규모 상업시설도 조성됩니다.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는 대구 지하철 1호선, KTX·SRT, 대경선 등 4개 노선이 지나는 동대구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단지 출입구 광장에서부터 동대구역과 신세계백화점으로 이어지는 출구가 신설(예정)되면 더욱 편리한 이동이 가능할 전망입니다. 단지 지하 1층~지상 4층에 조성하는 대규모 상업시설에는 생활 편의시설과 디컬센터와 병의원 등도 입주할 예정입니다.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는 옛 동대구 고속터미널 부지에 들어서는데요. 단지가 위치한 동대구역 사거리는 동대구역을 품은 동부로와 범어역으로 이어지는 동대구로가 교차하는 곳으로, 엑스코선(예정) 등 도 계획 중입니다.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는 전체 동의 골조공사가 완료된 후분양 아파트입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스크린 골프룸, 멀티룸(주민회의실), 키즈 스테이션, 시니어 라운지, 어린이집 등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는 부동대구역과 신세계백화점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해 우수한 주거 여건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며 “DL이앤씨는 혹독한 수준의 품질 관리를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 주택전시관은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 325-1번지에 마련됐습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